iMBC 연예

탕웨이-수지-박보검-정유미-최우식 영화 '원더랜드' 4년만에 드디어 개봉 확정

오는 6월 5일 개봉을 확정 짓고, 캐릭터 스틸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원더랜드'에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제공/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l 제작: 영화사 봄, 기린제작사 l 각본/감독: 김태용 | 출연: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원더랜드'가 캐릭터 스틸, 티저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

앞서 공개된 캐릭터 스틸과 티저 예고편에서는 ‘원더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바이리’(탕웨이), ‘정인’(수지), ‘태주’(박보검), ‘해리’(정유미), ‘현수’(최우식)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을 띤 이색적인 티저 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 이용자들이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현실적으로 담아내 예비 관객들의 공감과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원더랜드'는 '가족의 탄생''만추'에서 특유의 탄탄하고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태용 감독의 신작으로 또 한번 평단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을 비롯해 특별출연으로 가세한 공유까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캐스팅을 완성, 빛나는 연기 시너지로 극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캐릭터 스틸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원더랜드'는 6월 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에이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