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장현성, MBC 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 스페셜DJ 발탁

영화, 드라마, 뮤지컬을 통해 폭넓게 활약하고 있는 배우 장현성이 오늘(23일)부터 일주일간 MBC FM4U '4시엔 윤도현입니다'(이하 '4시엔') 스페셜 DJ를 맡는다.


진행자 윤도현과 극단 학전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온 그는 작년 여름에도 '4시엔' 스페셜 DJ를 맡아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특유의 유쾌하고 다정한 품성으로 '짱디'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곳에서 잊을 수 없는 유쾌한 친구들을 만나, 좋은 음악과 함께 좋은 여행을 한 기분"이라는 소감을 남기고 떠난 '짱디'와의 재회는 '4시엔' 청취자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아닐 수 없는데, 심지어 청취자들을 위한 특별초대손님으로 '뮤지컬계의 작은 거인' 김문정 음악감독을 직접 섭외했다는 훈훈한 소식도 들린다. 김문정 음악감독은 1월 25일 '4시엔' '와이낫 초대석'에서 만날 수 있다.

MBC라디오 '4시엔 윤도현입니다'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MBC FM4U(서울, 경기 지역 주파수 91.9MHz)와 스마트 라디오 미니를 통해 청취할 수 있으며, 진행자 윤도현은 앨범 작업 일정을 마치고 2월 19일 복귀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