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지예은 “‘SNL’에서 다니엘 헤니와 볼 뽀뽀...‘날 좋아하나 봐’했는데 결혼 기사 나” (라스)

지예은이 'SNL' 촬영을 통해 다니엘 헤니가 이상형임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20일(수)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쉬면 뭐 하니?’ 특집으로 이혜영, 강수정, 이현이, 지예은이 출연했다.

이날 지예은은 “다니엘 헤니에게 큰 관심이 없었는데 첫 만남인 리딩 때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친절하게 해 주셔서 이수지 언니한테 다니엘 헤니와 결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다. 수지 언니도 저에게 가능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SNL'에서 다니엘 헤니와 부부 역할을 했다. 대본대로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볼 뽀뽀를 하더라.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린 것에도 ‘좋아요’를 누르더라. 날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결혼 기사가 났다. ‘나한테 볼 뽀뽀 애드리브도 하고 좋아요도 눌렀는데 이 사람 뭐야?’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