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스우파2' 베베 바다,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친분 과시 "알고보니 사제지간"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가 MZ세대 감성으로 무장한 '스우파2' 우승팀 베베의 하루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 3편에는 ‘베베’의 리더 바다의 일상이 그려졌다. 바다는 '스우파2'의 최고 히트 ‘스모크’ 안무를 창작하며 트렌드를 이끈 장본인으로, K-POP 히트 안무도 다수 창작해 아이돌급 인기를 이끌고 있다. 그런 그녀가 이번 리얼리티에서 허당 매력을 가득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바다는 뽑은 지 갓 한 달이 된 새 차를 이끌고 초보운전 도로주행을 해 13년 지기 친구 배우 남지현을 만나러 갔다. 둘은 고등학교 때부터 절친한 사이로, 만나자마자 찐친 케미를 자랑했다. 이들은 오랜만에 수다를 이어가던 중, '스우파2' 미션을 위해 연습하던 도중 부상을 겪었던 비하인드를 처음으로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녀의 파워 인맥은 계속해서 이어졌다. 바로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이 바다의 제자였던 것. ‘바다’는 ‘성한빈’이 학창 시절 춤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 수업 시간이 길어졌던 일들을 이야기하며 추억을 회상하기도 했다. 이어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의 요청으로 사제 시절 함께 연습했던 안무부터 제로베이스원의 스모크 챌린지, 신곡 안무까지 함께 추며 콘텐츠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완전체 ‘베베’의 모습도 비춰졌다. '스우파2' 우승 파티를 위해 한 자리에 모인 ‘베베’는 미션 준비 과정과 촬영 비하인드 등을 풀어놓았다. 마지막으로 '스우파2'에서 우승을 차지해 탈락 배틀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베베’의 미공개 퍼포먼스를 공개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베베’만의 트렌디함과 에너지가 가득한 무대는 팬들이 앞으로도 계속 그들을 응원하게 만드는 가장 큰 이유임을 깨닫게 했다.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한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 ‘베베’ 편은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티빙 오리지널 '스우파2 : 월드와이드로그'는 오는 12월 4일 다국적 댄서 크루 ‘잼 리퍼블릭’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인사동 나들이, 한식 체험, 놀이동산 방문 등 ‘잼 리퍼블릭’이 한국에서 하고 싶었던 버킷리스트를 실행하는 모습이 담긴다. 뿐만 아니라 이들을 찾아온 ‘마네퀸’까지 등장해 한층 더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까지 전할 예정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티빙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