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BTS 정국, 일본 아미 만난다‥12월 4일 'CDTV 라이브' 출격[소셜in]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일본 아미(ARMY, 방탄소년단 공식 팬덤명)들과 만난다.


일본 지상파 방송 TBS테레비에서 방영되는 음악 프로그램 'CDTV 라이브! 라이브!'(이하 'CDTV 라이브') 측은 지난 27일 정국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CDTV 라이브' 측은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한 BTS 정국이 오는 12월 4일 방송되는 'CDTV 라이브'에 출연한다"며, "정국이 일본 방송 프로그램에 나와 솔로곡을 선보이는 건 처음"이라고 밝혔다.

정국은 'CDTV 라이브'에 출연해 'SEVEN(세븐)', 'Standing Next to You(스탠딩 넥스트 투 유)'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소식을 접한 현지 팬들은 "드디어 정국이 일본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기다렸어 정국", "너무 설렌다", "꼭 시청할게", "정국이 일본에 왔다고 들었는데, 방송 출연까지.. 너무 기뻐"라며 설렌 마음을 드러냈다.





정국은 지난 3일 솔로 앨범 'GOLDEN(골든)'을 발매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를 비롯해 '3D', 'Closer to You(클로저 투 유)', '세븐', 'Yes or No(예스 오어 노)', 'Please Don't Change(플리즈 돈트 체인지)', 'Hate You(헤이트 유)', 'Somebody(썸바디)', 'Too Sad to Dance(투 새드 투 댄스)', 'Shot Glass of Tears(샷 글래스 오브 티어스)' 등이 담겼다.

'GOLDEN'은 오리콘 차트 '주간 합산 앨범' 부문 랭킹 1위를 기록,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정국은 방탄소년단 멤버 RM, 지민, 뷔와 함께 입대 준비를 시작한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RM, 지민, 뷔, 정국이 병역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며 "이들은 병역의무 이행을 준비 중이다. 군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iMBC DB, 빅히트 뮤직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