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오우학' 미미로즈, 서울문화고 홀린 기분 좋은 플러팅

걸그룹 미미로즈가 '오늘 우리 학교는'에 출격했다.


지난 19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은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EP.15-1 데뷔 1주년 기념으로 별안간 플러팅 시전하고 가신 미미로즈'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오늘 우리 학교는'은 스페셜 MC 그룹 트라이비 송선의 진행 아래 180도 달라진 음악 색깔과 비주얼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룹 미미로즈가 서울문화고등학교에 출격했다.

미미로즈는 데뷔곡 '로즈(ROSE)'로 '오우학'의 포문을 활짝 열었고,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무대매너로 서울문화고 학생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미미로즈는 상큼한 첫 인사 후 학생들의 소원과 고민을 들어주는 포스트잇 토크 '오우학에게 말해줘' 코너에 돌입, 최신 댄스 챌린지부터 문화고 삼행시까지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어 선생님과 제자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사연통 토크 '오우학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코너에서는 진심을 담아 사연을 소개해 감동을 배가했다. 미미로즈는 선생님과 학생들의 사연을 귀 기울여 들으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마지막으로 단체 셀카와 소감을 전한 미미로즈는 최근 발매한 신곡 '플러팅(Flirting)' 무대를 선사하며 아쉬운 끝인사를 건넸다.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강렬한 카리스마, 변화무쌍한 표정으로 서울문화고 학생들에게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 불문 대세 아티스트의 무대와 다채로운 토크,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이 되는 코너를 통해 힐링과 행복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이다.

한편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은 고기명작, 혜생리대, 블랑블랑 논슬립 패드, 뮤센, 라카이코리아, 민티·핫브레이크, 마님닭발 등과 함께 학생들을 위한 기부를 진행 중이며, 오는 21일 미미로즈 편 돗자리 토크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아이컨택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