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단독] 안세호X안길강, '광장'서 소지섭→이준혁 만난다

배우 안세호, 안길강이 '광장'에 출연한다.


25일 iMBC연예 단독 취재 결과 안세호와 안길강이 새 드라마 '광장'(연출 최성은)에 출연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광장'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과거 여의도 국회의사당 광장 앞에서 서울의 패권을 다투고 싸움에서 살아남은 두 조직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주인공이 한 조직의 행동대장이 된 동생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얽힌 비밀을 풀어간다.

안세호, 안길강에 앞서 소지섭, 공명, 이준혁, 허준호, 이범수 등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기대감을 높였다. 넷플릭스 편성된 '광장'은 하반기 모든 캐스팅을 마무리한 뒤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1981년 생으로, 2006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안세호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와 '형제는 용감했다'와 연극 '모범생들', '유도소년'을 비롯해 드라마 '구해줘', '슬기로운 감빵생활', '동백꽃 필 무렵'과 영화 '외출', '친구2', '군함도', '정직한 후보' '밀수' 등 영화까지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1997년 영화 '3인조'를 통해 데뷔한 안길강. 이후 드라마 '무적의 낙하산 요원', '왕과 나', '일지매', '선덕여왕', '추노', '커피하우스', '드림하이', '계백', '빛과 그림자', '대풍수', '대박', '치즈인더트랩', '역도요정 김복주', '구미호뎐' 시리즈 등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DB | 사진출처 LG U+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