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오당기' 나인우·권율, 마침내 마주한 진실→격돌…단체 포스터 공개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김지은, 권율, 배종옥, 이규한, 정상훈이 감춰진 진실을 두고 격돌하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김용민 이하 '오당기')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을 그린 드라마다.

'오당기' 측은 10일 진실 추적에 나선 오진성(나인우), 고영주(김지은), 차영운(권율)과 비밀을 감춘듯 의심을 자아내는 유정숙(배종옥), 박기영(이규한), 배민규(정상훈)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춰진 진실을 두고 격돌하는 6인의 얽히고 설킨 이야기에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오진성 형사 역의 나인우는 살인사건을 계기로 자신의 가족이 숨겨온 뜻밖의 진실을 추적하며 극을 이끌어가는 주인공답게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 옆으로 정의감을 불태우고 있는 법복 차림의 김지은, 무언가 혼란스러운 듯한 권율의 모습이 담겨 이들 세 사람의 공조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전혀 다른 성격의 세 사람은 살인사건을 해결을 위해 공조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며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결국 진실을 쫓겠다는 공통된 목적으로 하나가 된다.

예사롭지 않은 표정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배종옥, 이규한, 정상훈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배종옥은 고상하고 자애로운 얼굴 속 날 선 눈빛으로 서늘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이규한과 정상훈은 각각 의미심장한 표정과 끓어오르는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소름 돋게 해 이들 각자가 품은 비밀과 그 안에 감춰진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ENA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