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보아·에스파 'Spicy' 챌린지, 'K-909'서 단독 공개 '훈훈한 케미'

'K-909'에서 보아와 에스파가 함께하는 'Spicy' 챌린지가 단독으로 공개된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애정에 고품격 글로벌 무대로 화답하며 화제를 모은 'K-909'가 오는 5월 13일 방송에서 MC 보아와 에스파(aespa)가 'Spicy' 챌린지에 함께 도전한 모습을 공개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MC 보아는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Spicy'의 일부를 표현한 'Spicy' 챌린지'를 배우기 위해 함께 무대에 섰다. 올 화이트 드레스로 여신미를 풍긴 에스파가 선배 보아와 나란히 서서 새끼손가락을 살짝 들어올린 'Spicy' 포인트 안무를 함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MC 보아는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어우러진 'Spicy'의 리듬감을 바로 익히는 타고난 춤 센스를 발휘하며 후배 에스파가 알려준 포인트 동작들을 현장에서 배우자마자 막힘없이 표현해 놀라움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또한 MC 보아는 후배 에스파와 'Spicy' 챌린지뿐만 아니라 음악과 토크로 함께 호흡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훈훈한 선배미 모먼트를 보여줬다고 해 이들의 케미가 본방송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5월 13일 공개되는 13회 방송에서 에스파는 'Spicy' 챌린지뿐만 아니라 지난 8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Y WORLD'에 수록된 곡들을 자유분방하면서도 영한 매력으로 담아내 'K-909'에서 특별하게 선보일 예정이라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 보아의 훈훈한 선배미가 담길 'K-909' 13회에는 케이팝 대세 걸그룹 에스파를 비롯해 봄날 설렘을 부르는 따뜻한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이무진, 케이팝 리스너들을 홀리는 감성의 소유자 Young K(DAY6)와 후이(펜타곤) 그리고 짜릿한 풀 밴드 사운드와 역동적 퍼포먼스가 특징인 케이팝 대세 밴드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함께하는 초특급 라인업으로 꾸며진다. 고품격 최초 특별 무대로 케이팝 아티스트가 사랑하고 시청자도 동시에 만족하며 매회 볼거리를 더하고 있는 'K-909'는 다채로운 무대로 무한 반복 시청을 부르며 케이팝 리스너들의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MC 보아를 필두로 대세 케이팝 가수들이 함께하는 'K-909'는 오는 5월 13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스튜디오 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