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레드벨벳 예리·이은샘 '청담국제고등학교' 긴장감 폭발 티저 공개

이은샘과 레드벨벳 예리가 출연하는 '청담국제고등학교'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흙수저 김혜인이 모두가 선망하는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전학 온 뒤 유력한 용의자이자 교내 최고 권력인 다이아몬드6의 여왕 백제나를 만나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게임과 심리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전학간 김혜인(이은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물함을 연 김혜인의 앞에 놓인 'Welcome to Hell'이라는 메시지와 김혜인에게 학교가 지옥이 되게 해줄 거라고 경고하는 백제나(김예림|레드벨벳 예리 분)의 대사가 이목을 모은다. 특히 백제나는 "여기가 귀족학교면 난 왕족인데"라며 김혜인을 끊임없이 경계하며 서늘한 모습을 보였다. 설렘 가득한 전학이 지옥이 된 순간, 김혜인의 수난은 시작됐다. 하지만 김혜인은 백제나에게 욕설을 내뱉거나 머리채를 잡는 등 굴하지 않고 대립해 긴장감을 더했다.

이어 혼자인 김혜인을 내려다보는 청담국제고등학교 다이아몬드6 멤버들과 위를 올려다보며 "저 시건방지고 오만한 낯짝들을 저주한다"라는 김혜인의 모습이 대조되며 김혜인과 백제나 그리고 다이아몬드6가 어떤 관계로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오는 5월 31일 웨이브(Wavve)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와이낫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