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박명수 "가장 영향력 있는 유튜버로 2년 연속 상 받아, 청취율도 올라" (라디오쇼)

3일(수)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DJ 박명수가 자신의 수상 소식을 전하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2023년 가장 영향력 있는 유튜버', 2년 연속 저 박명수가 해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상도 받고 청취율도 올랐다. 이게 다 제가 진짜 잘해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렇게 말하면 욕 먹을 것 같고 실제적으로는 여러분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명수는 "어제 상을 받았다. 감사하다. 2년 연속 가장 영향력 있는 유튜버로 상을 받았다. 2년 연속으로가 되게 어렵다. 마침 청취율조사도 저희가 원하는 만큼 아주 최고로 잘 나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기뻐할 정도로 1등을 했다. 너무 기쁜 일이다. 다 여러분들이 사랑해주시고 챙겨주신 덕분이다. 더 재미있게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하고 청취자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KBS 쿨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KBS 라디오 콩'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