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MBC라디오 'MBC FM4U' 석촌호수에서 봄 맞이 특별 공개방송…이석훈·윤도현·장성규 출연

MBC FM4U 대표 DJ들이 총출동하는 특별 공개방송이 오는 6∼7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서호 수변 무대 앞에서 열린다. 6일에는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와 '4시엔 윤도현입니다'가, 7일에는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가 석촌호수에서 청취자들에게 봄 인사를 건넨다.


양일간 진행되는 특별 공개방송의 첫 발은 '이석훈의 브런치카페'의 '쿤디'(이석훈 DJ 이석훈의 별명)가 끊는다. 6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석촌호수에서 만나, 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공개방송에는 가수 스텔라장이 게스트로 출연해 봄내음 물씬 나는 시간을 꾸민다.

오후 4시부터는 '4시엔 윤도현입니다'의 '윤디'(윤도현 DJ의 별명)가 두 시간 동안 청취자들과 만난다. 윤디는 현장에서 즉석 신청곡을 받아 여기서 나온 좋은 노래들로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봄과 어울리는 음색을 소유한 가수 소유도 게스트로 나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7일 금요일 오전 7시에는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가 공개방송 '뀨디 만나봄?'으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번 공개방송은 이달 21일 하차하는 '뀨디'(장성규 DJ의 별명)를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자리로, 청취자들은 '오키뉴스', '모닝카피', '깨알뉴스' 코너를 눈앞에서 즐길 수 있다. 봄의 석촌호수와 꼭 어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가수 죠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포근한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다.

장성규는 "지난 3년 6개월간 출근길을 함께한 청취자들을 직접 만나 뵙고 인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저와 함께 울고 웃었던 청취자분들의 앞날에 석촌호수길처럼 아름다고 풍성한 꽃길만 펼쳐지길 기원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오는 6일과 7일 이틀간 진행되는 특별 공개방송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와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 그리고 유튜브 '봉춘라디오'에서 보이는 라디오로도 함께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