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미쓰와이프 ‘♥박성광’ 이솔이, “남편 자기애 넘쳐...배우 이동욱 같은 깊은 아이홀이 매력적”

이솔이가 남편 박성광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24일(화) 방송된 MBC 설 파일럿 프로그램 ‘미쓰와이프’에서는 이솔이가 남편 박성광의 깊은 아이홀에 반했다고 말했다.

이날 박성광 아내 이솔이는 “남편이 자기애가 넘친다. 본인 얼굴의 액자가 복도에 4개나 있다. 오늘 ‘미쓰와이프’를 녹화하면서 든 생각인데 자기애가 넘쳐나는 남편한테 가스라이팅 당했나 싶다”고 하며 “계속 멋있어 보인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솔이는 “결혼 발표를 했을 때 돈 보고 결혼했다는 소문이 많았다. 저는 남편의 돈이나 개그 코드가 아닌 멋있고 마초적인 매력에 빠져 결혼했다”고 말했다.

붐이 “남편의 어디가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해요?”라고 묻자 이솔이는 “남편의 깊은 아이홀, 이동욱씨 같은 아이홀이 잘 생겼다”고 답했다.

이에 민혜연이 “보통 아이홀은 병원에 채우러 온다. 이동욱씨 얘기하니 뭔지는 알겠다”고 하며 웃자 이솔이는 “남편은 채우면 안 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ㅋㅋㅋ보기 좋다 ㅋㅋ”, “그런 루머가 있었구나”, “박성광도 자기애가 넘치고 ㅋㅋㅋ아내분도 사랑이 넘치네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쓰와이프’는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로 불려왔지만, ‘나’ 자체로도 빛나는 그녀들이 내딛는 당당한 첫걸음! 배우, 아이돌, 운동선수 다양한 직업군의 남편을 둔 12인의 아내들이 등장하여, 그동안 숨겨왔던 다채로운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는 토크쇼이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