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2022 MBC 연기대상' 디데이…관전포인트는?

드디어 오늘(30일) 밤 8시 30분 진행을 앞두고 있는 ‘2022 MBC 연기대상’에서 시청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장르를 불문하고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희로애락의 감정을 선물했던 드라마들이 한 데 모인 MBC 드라마 축제에 어떤 볼거리들이 있을지 살펴봤다.


#. 생중계로 미리 만나는 스타들의 포토월 현장
먼저 ‘2022 MBC 연기대상’은 MBC 드라마를 빛낸 스타들의 화려한 포토월 현장을 i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 스타들과 만나는 순간을 실시간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드라마 속 캐릭터의 모습을 벗고 성대한 축제에 걸맞은 드레스룩으로 멋짐을 뽐낼 배우들의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 정주행을 부르는 감동+쾌감의 순간들! 올해의 드라마는 무엇?!
2022년 MBC 드라마는 신선한 소재과 세계관을 지닌 작품들을 선보였다. 권력층의 음모에 맞서는 소시민 가족의 반란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안긴 ‘빅마우스’를 비롯해 ‘금수저’, ‘일당백집사’,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 ‘내일’,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등 미니시리즈는 물론 일일극 ‘비밀의 집’, 단막극 ‘멧돼지 사냥’, ‘팬레터를 보내주세요’도 주목받았다. 이에 올 한 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가장 뜨겁게 만들었던 작품은 무엇일지 올해의 드라마상을 차지할 영광의 작품이 궁금해지고 있다.

#. 베스트 캐릭터상부터 대상까지, 영예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
‘2022 MBC 연기대상’의 피날레를 장식할 대상 수상자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작품 속에서 열연을 선보이며 짙은 여운과 과몰입을 일으킨 배우는 누구일지, 대상 트로피를 손에 쥘 주인공이 기다려지는 상황. 뿐만 아니라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작품과 함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이 이어진 만큼 베스트 캐릭터상과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커플, 베스트 커플상의 수상자에도 호기심이 샘솟는다.

그 영광의 주인공들을 확인할 수 있는 ‘2022 MBC 연기대상’은 오늘 30일(금)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