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가우스전자' AI 로고송과 함께 오늘도 정상 근무

'가우스전자'가 '마케팅3부' 팀원들의 출퇴근 영상을 공개했다.
[기획: KT 스튜디오지니 제작: 팬엔터테인먼트/링가링 크리에이터: 서수민 연출: 박준수 극본: 강고은, 서한나 출연: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가 '마케팅3부' 팀원들의 출퇴근 영상을 공개했다.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공개된 출퇴근 영상은 중독성 있는 가우스전자 AI 로고송을 배경으로 '마케팅3부' 직원들의 출근과 퇴근, 개성 넘치는 회사 생활 모습을 담았다. 우선 출근부터 평범함을 거부하는 '마케팅3부'의 '이상식'(곽동연), '차나래'(고성희), '백마탄'(배현성), '건강미'(강민아)는 당당한 런웨이 워킹으로 등장부터 존재감을 과시한다. 손가락 제스처로 '마케팅3부' 핵폭탄의 출근을 알리는 '이상식', 여유로운 손키스를 날리는 '차나래', 시크한 표정으로 모델 포스를 풍기는 '백마탄',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포즈를 취하는 '건강미'의 행동들은 각 캐릭터의 성격을 그대로 드러낸다. 여기에 더해진 “재미 감동 희로 애락”, “바로 그것 웹툰 원작”의 카피는 웃음과 공감 요소가 모두 담긴 '가우스전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전국민이 아는 원작 웹툰에 대한 자신감을 표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겸비한 '마케팅3부' 팀원들의 특징을 엿볼 수 있다. 허겁지겁 눈치를 살피며 양말에 믹스 커피를 숨기는 '기성남'(백현진), 고전소설과 관련된 책을 읽으며 눈물 흘리는 문학 덕후 '김문학'(백수장), 휴대용 선풍기 바람을 쐬며 멍 때리는 존재감 제로 '나무명'(조정치), 게이밍 헤드셋을 장착한 채 무소음으로 환호하는 월급루팡러 '위장병'(허정도), 빗에 낀 머리카락 한 올을 안타까워하는 '차와와'(전석찬)까지. 누가 봐도 일반적인 직장인의 표준에서 벗어나 있지만 그래서 더 묘한 매력을 뽐내는 이들의 직장 생활은 '가우스전자'를 향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오후 6시 퇴근 시간 직전, '성형미'(고우리)가 특유의 무표정한 얼굴로 전화를 받고 “뭐라고요?” 라며 놀라 갑작스럽게 심각해진 분위기를 예고한다. 무엇보다 퇴근 시간은 칼같이 지키는 '마케팅3부' 직원들 뒤로 “이상식이!”라는 분노에 찬 목소리가 들려, '마케팅3부'의 핵폭탄 '이상식'을 둘러싸고 또 어떤 일이 벌어질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출퇴근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끈 '가우스전자'는 대세 배우들과 믿고 보는 제작진이 뭉쳐 만든 고품격 오피스 드라마다. 여태껏 본 적 없는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등장과 파란만장한 오피스 라이프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출퇴근 영상을 공개한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구필수는 없다''이상현 변호사 우영우''신병''굿잡' 등을 제작한 KT 스튜디오지니가 기획하고 '동백꽃 필 무렵' 신드롬을 일으킨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9월 30일 올레tv와 seezn(시즌)을 통해 첫 공개되며, ENA채널에서도 매주 금토 밤 9시 공개될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제공 KT스튜디오지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