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전참시' 홍현희♥제이쓴X이효리♥이상순 부부, 특급 만남 성사...최고 5.7%

개그맨 이창호가 개그우먼 홍현희가 파란만장한 일상을 대방출하며 토요일 밤을 힐링과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16일(어제)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08회에서는 부캐 부자 이창호와 오는 8월 출산을 앞두고 태교여행을 떠난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다채로운 일상이 펼쳐졌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08회는 전국 가구 기준 4.3%, 수도권 기준 4.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7%까지 치솟았으며 2049 시청률은 2.1%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이날 ‘부캐 부자’ 이창호는 상상초월 일상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집과 ‘자기 관리의 정석’다운 모닝 루틴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 그는 상의 탈의는 물론 다니엘 헤니를 연상케 하는 면도, 모닝 샤워 장면까지 공개해 자신에게 한껏 취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반면 이창호의 매니저는 사회생활 경험이 별로 없는 그를 위해 가전제품은 물론 집과 차까지 골라줬다고 해 모두를 경악게 했다. 매니저는 정수기 구입을 희망하는 이창호를 위해 정수기를 종류별로 브리핑하는가 하면, 의상까지 골라주는 등 엄마 같은 면모를 드러내기도.

또한 이창호는 최근 수돗물 홍보대사로 위촉된 부캐 ‘한사랑 산악회 이택조 부회장’으로 분해 변화무쌍한 일상을 보냈다. 홍보 영상 촬영에 나선 이창호는 시종일관 버럭 하는 ‘찐아재’로 변신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스케줄을 마친 그는 매니저와 함께 인지도 테스트를 위해 백화점을 방문해 자신을 알아보는 팬들에게 스스럼없이 다가가며 인기를 만끽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월클돌’ 매드몬스터가 첫 예능 출연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이창호는 매드몬스터의 신곡 작업 현장을 방문했지만 멤버 탄은 “방해되니 나가 달라”며 그를 내쫓았다. 이어 제이호까지 등장, 신곡 ‘하이라이트’ 최초 공개에 이어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을 열광케 했다.

제주도로 태교여행을 떠난 홍쓴 부부는 공항으로 마중 나온 전 매니저의 뜨거운 환영 인사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지난해 본업 복귀를 위해 퇴사한 그는 제주도에서 장기 거주 중 두 사람의 태교여행 소식을 듣고 특급 가이드를 자처했다. 본격 태교여행을 시작한 홍현희는 달라진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전 매니저와 티격태격하는가 하면, 준치구이 먹방을 시작으로 맛집 토크를 이어가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기가 막힌 뷰를 자랑하는 성산 맛집에 도착한 홍현희는 각종 해산물과 회, 돼지고기까지 제주의 산해진미를 담은 푸짐한 한 상 차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강렬한 햇볕이 내리쬐는 가운데 더위를 피하기 위해 그늘로 피신(?)한 제이쓴은 한 폭의 그림 같은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감성 한 스푼을 더했지만, 홍현희와 전 매니저는 오로지 식사에만 몰두하는 극과 극 모습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세 사람의 먹방을 지켜보던 이영자와 전현무는 환상의 케미로 “저기 가자”라며 자리에서 일어나 하이파이브까지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홍쓴 부부는 해변에서 셀프 만삭 화보 촬영에 나섰다. 홍현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섬머룩을 완성, 제이쓴은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는 홍현희를 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전 매니저 역시 비눗방울 날리기부터 모래사장 삽질(?)까지 1인 2역을 소화하며, 세상 하나뿐인 만삭 화보를 완성했다.

이어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깜짝 등장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효리는 등장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 티키타카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홍쓴부부가 건넨 공진단에 이상순은 화색을 감추지 못했고, 홍현희는 언니 이효리를 위해 추가로 특별한 선물까지 더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 역시 홍현희를 위해 집 밥 요리에 나서 그녀를 감동케 했다.

이렇듯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창호부터 매드몬스터의 신곡 공개와 홍쓴 부부의 제주도 태교여행까지 다채로운 일상 모습으로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꽉 찬 웃음 에너지를 선사한 가운데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홍쓴 부부와 전 매니저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저녁식사와 이들의 폭풍 먹방이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출산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는 홍현희는 아쉬운 마음에 눈물을 보인다고. 더불어 천재 뮤지션 정재형의 열정 폭발 공연 날 모습과 반전 매력 넘치는 일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