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쇼! 음악중심’ 클라씨, 7인 7색 사랑스러운 엔딩 포즈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CLASS:y)가 강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과후 설렘’ 데뷔조 클라씨(원지민, 김선유, 명형서, 홍혜주, 박보은, 김리원, 윤채원)는 5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서프라이즈(SURPRISE)’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의상에 장갑과 초커 등의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줬다. 열정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멤버들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에 상큼함을 더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퍼포먼스의 완성도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후렴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7인 7색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특히 클라씨 멤버들은 하이라이트 파트에서 줄을 당기는 듯한 안무와 사랑스러운 엔딩 포즈까지 선보이며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서프라이즈’(SURPRISE)는 클라씨(CLASS:y)가 숨겨왔던 자신만의 매력을 당당하게 드러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세상을 깜짝 놀라게 만들겠다는 자신감과 포부, 그리고 더욱더 멋지게 변화할 앞으로의 모습을 담은 어반 힙합 트랙 곡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펑키스튜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