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극한데뷔 야생돌’ 여자친구 예린+성규 원픽! “이창선이 나의 원픽!”

MC군단에 여자친구 예린이 힘을 더했다.


10월 28일 방송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서는 야생돌들의 팀 보컬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자친구 예린이 MC석에 앉았다. MC군단은 예린을 박수로 반겼다.

김종국은 “평소 ‘극한데뷔 야생돌’을 봤냐”라고 질문했다. 예린은 “평소 클립 많이 챙겨본다”라며 애청자라는 사실을 밝혔다.

“누가 원픽이냐”라는 질문에 예린은 “이창선이다. 내려갔다가도 다시 올라오는 모습 멋지다”라고 답했다. 성규는 “이창선은 실력도 능력도 출중하다.”라며 자신도 원픽으로 꼽았다고 공연히 으쓱댔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은 총 45명의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모두 평가받으며 벌이는 극한의 데뷔 전쟁이다. 지원자들은 모든 체력 활동의 근본인 근력과 안무 소화력을 높여줄 유연성, 건강한 멘탈을 위한 지구력까지 3가지의 원초적 체력 미션을 수행하며 강인함을 증명해야 한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은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브레이브걸스 유정은 지원자들의 성장사를 함께 지켜볼 관찰자로 자리한다. 대세 예능인부터 K팝 대표 아티스트가 한 자리에 모여 색다른 조합이 완성됐다. 또한, 타이거 JK와 비지(Bizzy), 리아킴(Lia Kim), 넬(NELL) 김종완과 김성규가 트레이너로 합류해 지원자들의 성장을 직접 돕는다.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