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김태균 "이번에 발간한 책에 '최재훈'이라는 제목의 글 있어" (컬투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개그우먼 홍현희, 가수 최재훈이 출연했다.


27일(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개그우먼 홍현희, 가수 최재훈이 '사연진품명품' 코너에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날 DJ 김태균이 "두 분에게 제 신간을 선물로 드렸는데 읽고 독후감을 SNS에 올려달라"고 말하자 최재훈이 "광고 나갈 때 프롤로그를 좀 읽었는데 딱 보는 순간 그런 생각이 들었다. 내가 나에 대해서 잘 알고 있나?"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이 "그래서 쓴 거다. 내가 나와 대화를 나누다가 글이 써지더라. 솔직한 나를 세상에 툭 던지고 싶었다"고 책을 낸 계기를 설명했고 홍현희는 "남의 사연 소개하는 일을 오랫동안 해왔으나 이제 나의 사연을 써보고 싶으셨나보다. 저도 궁금했다"라고 응수했다.


"책에 '최재훈'이라는 제목의 글이 있다. 찾아보시라"고 말하며 김태균은 "가족 아닌 인물에 대해 쓴 건 최재훈 씨가 유일하다"라고 덧붙였고 최재훈은 감사를 전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iMBC연예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