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홈타운' 한예리X차래형, '문양'부터 파악하기 위해 사슴 농장으로 함께 향해

7일 방송된 tvN '홈타운'에서는 '영진교'에 대한 단서를 함께 찾아 나선 한예리(조정현 역)와 차래형(강용탁 역)의 모습이 공개됐다.


문양이 새겨져 있던 사슴농장에 간 두 사람은 위장 수사를 시작했다. 한예리는 달라진 농장을 보고 "저기 사장님 혹시 여기 원래 사슴농장 아니었나요? 그런 얘기 들었던 것 같아서"라고 질문했다.


농장 주인은 맞다고 대답하며 사슴도 키우고 녹용도 팔았던 곳이라고 전했다. 이 대답에 한예리는 "그럼 사슴 농장이었을 때도 와보셨어요?"라고 질문했다.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그게 무슨 소리냐고 묻자 한예리는 '문양' 사진을 보여주며 이 문양을 본 적이 있는지 질문했다. 안타깝게도 기억을 전혀 못 하는 농장 주인은 "내가 여기 처음 왔을 때 난리도 그런 생난리가 없었거든"이라며 의문의 말을 전했다.


"여기 처음 왔는데 썩은내가 썩은내가 엄청 나가지고"라는 대답을 했다. 한예리가 "썩은내요?"라고 묻자 농장 주인은 이어서 "여기 전에 땅 주인이 여기에 건물을 세운다 어쩐다 하다가 농장 관리를 하나도 안 하고 감옥에 가버렸다"고 전하며 사슴들이 모두 굶어 죽었다고 전했다. 의문스러운 대답에 한예리와 차래형은 눈빛을 주고 받으며 생각에 잠겼다.

tvN '홈타운'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