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방민아, 종영 아쉬움 달래는 '필카털이' 비하인드 사진 대방출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가 직접 찍은 제주도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종영을 앞둔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MBC 스페셜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극본 김태주 / 연출 김지훈, 이한준)에서 방민아는 사랑을 떠나지도, 떠나보내지도 못하는 여자 '하송이' 역을 맡아 오랜 연애 끝 이별을 겪는 캐릭터의 내면을 풍부한 감정 연기로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3회 방송에서 연인 '박도겸'(권화운 분)에 끝내 이별을 고한 하송이의 모습이 엔딩을 장식하며 남은 최종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방민아는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담아 직접 촬영한 필름 사진을 전하며 마지막까지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소속사 유본컴퍼니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아름다운 제주도의 이곳저곳은 물론, 방민아를 중심으로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현장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실제 드라마 소품으로 사용되었던 필름 카메라를 늘 지니고 다니면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찍어주곤 했다는 후문으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였던 방민아의 활약상을 짐작하게 했다. 극 중 아슬아슬한 삼각 로맨스 텐션과는 달리, 권화운, 안우연과 유쾌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은 절로 흐뭇함을 자아내기도.

특히,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방민아 특유의 사랑스럽고 환한 미소가 프레임 가득 담긴 셀카. 드라마와 결을 같이 하는 방민아의 밝고 청량한 에너지에 드라마 관계자 역시 “방민아는 주연으로서 극을 이끌 뿐만 아니라 드라마 안팎으로 활력소 역할을 도맡아주었다”라며 “그녀의 긍정적이고 유쾌한 매력이 캐릭터에도 묻어나 작품이 더욱 풍성해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방민아가 출연하는 MBC 스페셜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내일(4일) 밤 9시 50분 최종회가 방송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유본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