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이은형, 홍윤화가 인생 바꿔줬다?! “취중 강재준과 키스→오늘부터 1일?” (라스)

“결국 재준씨는 윤화랑 사귄 거죠”


이은형이 강재준과 교제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신비한 얼굴 사전’ 특집으로 홍윤화, 이은형, 하연수, 츄가 출연했다.

이날 이은형은 홍윤화가 자신과 강재준을 엮어준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은형은 “제가 재준오빠를 먼저 좋아했다. 운동을 했던 사람이라 다부지고 치골이 소백산맥처럼 지나갔다. 그때 대기실을 같이 썼는데 쫄쫄이 갈아입는 모습에 반했었다. 하지만 재준오빠는 성공을 위해 달려야 한다며 철벽을 쳤다”고 하며 “저도 포기하겠다고 하며 술이나 마시자고 했다. 그런데 키스를 하게 된 거다”고 말해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이어 이은형은 “윤화씨랑 고은영씨한테 가로등에서 키스를 했다고 말하며 조언을 요청했다. 그랬더니 윤화가 관계 정리가 필요하다고 하며 제 휴대폰을 가져가서 ‘오늘부터 1일인가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고 하며 “결국 재준씨는 윤화랑 사귄 거죠”라고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김국진이 “그랬더니 답장이 어떻게 왔냐”고 묻자 이은형은 “ㅋ를 엄청 길게 보내면서 맨 끝에 마치 어쩔 수 없다는 듯이 ‘그래요’라고 답장이 왔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진짜 홍윤화가 이어줬네 ㅋㅋㅋ”, “윤화랑 사귀었대 ㅋㅋㅋ”, “그래요 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