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위아이 김요한X장대현, 방탄소년단 ‘버터’ 댄스 선사… 유성은♥긱스 루이, 최초 동반 출연 (복면가왕)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3연승 가왕 ‘5월의 에메랄드’의 모습과 그녀에게 도전장을 내민 new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가 공개된다.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레전드 록발라더’ 조장혁, 플라워 고유진, ‘명품 발라더’ 더원, ‘댄스여제’ 투애니원 공민지, 육중완 밴드의 육중완, 가요계 핫커플 긱스 루이♥유성은, ‘원조 음색퀸’ 애즈원 민, ‘뮤지컬 스타’ 리사, ‘대세 작곡가’ 라이언전, ‘3연승 가왕’ 밴드 기프트의 이주혁, 코미디언 안일권, ‘대세 K-POP돌’ 위아이의 김요한&장대현이 새롭게 합류하며 화끈한 입담과 날카로운 눈썰미로 빅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주, 가왕 ‘5월의 에메랄드’가 역대급 적수인 ‘레전드 가수’ 이은하를 상대로, 11:10이라는 극적인 스코어로 승리를 거두며 3연승에 성공했다.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이은하를 꺾은 가왕 ‘5월의 에메랄드’를 향한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고, 우여곡절 끝에 3연승에 성공한 그녀의 앞에 또 한 번 역대급 적수들이 대거 등장해 벼랑 끝으로 몰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가왕 ‘5월의 에메랄드’를 위협할 역대급 적수들의 정체는 누구이며, 그녀는 또 한 번의 위기를 극복하며 ‘마의 4연승’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대세돌’ 위아이의 김요한&장대현이 판정단석에 출격해 상큼함을 더한다. 특히 그들은 한 복면가수의 댄스 개인기 무대 지원사격에 나서 BTS ‘버터’ 댄스를 선보이며 판정단석 형&누나들의 마음을 휩쓸기도 하는데, 과연 상큼함의 끝을 보여준 위아이 김요한&장대현의 판정단석 첫 나들이는 어떤 모습이고, 또 그들과 복면가수가 함께 한 BTS ‘버터’ 댄스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가요계 대표 닭살커플 유성은♥긱스 루이가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그들은 패션부터 커플룩으로 맞춰 입고, 추리에서까지 완벽한 케미를 보이며 주변 판정단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산다는 후문. 또, 방송에서 깜짝 공개를 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하는데. 과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유성은♥루이의 케미는 어떤 모습이며, 또 어떤 깜짝 발언으로 판정단들을 놀라게 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3연승 가왕 ‘5월의 에메랄드’와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는 일요일 저녁 6시 15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