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한보름 "풍수지리는 과학..해바라기 그림 건 후 광고 3건 계약" (비스)

배우 한보름이 풍수지리에 대한 무한 믿음을 드러냈다.


3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찐친 바이브 특집 눈여겨 봐주세요'로 꾸며져 최윤영, 엄현경, 한보름, 이주우가 출연했다.

이날 이주우는 한보름으로부터 받은 해바라기 그림을 공개하며 "보름 언니가 풍수지리에 워낙 관심이 많다. 해바라기 그림을 선물해줬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보름은 "제가 해바라기 그림을 집에 건 이후 광고 계약 3개를 했다. 풍수지리는 과학이다"라고 말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인테리어 풍수지리에 대한 질문이 쏟아지자 한보름은 "침대 위치가 정말 중요하다. 침대는 벽과 30cm 정도 떨어져 있어야 한다. 벽이 차가워서 기운이 안 좋다"라고 말했다.

이에 엄현경은 "보름 언니 말을 듣고 이사 갔다. 광고 계약 한 건 했다"라고 말하며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이날 한보름은 이상형을 묻는 말에 "제가 방송에서 이상형을 말하고 남자친구가 한 번도 안 생겼다. 술, 담배 안 하는 사람이다. 그런 사람 진짜 없다"라고 했다.

한보름의 말에 박소현은 "나도 이상형이 똑같다. 술, 담배 안 하는 사람이다. 근데 15년 만에 그런 사람을 만났는데, 그 사람이 나를 안 좋아하더라"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새로운 예능 원석 발굴 토크 프로그램으로, 박소현과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이 MC로 호흡을 맞추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iMBC연예 이주원 | 화면 캡처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