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전국방방쿡쿡' 차태현·장혁→안정환·김태균 출연 확정 [공식입장]

'전국방방쿡쿡'이 예능감 충만한 라인업과 함께 토요일 저녁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 측은 10일 차태현, 장혁, 이상엽,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전국방방쿡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무엇보다 요리로 정면승부를 펼칠 미식가 라인업에 차태현, 장혁, 이상엽, 현주엽, 안정환, 김태균이 포진, 남다른 의리를 자랑하는 배우 군단 대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스포테이너 군단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각 팀에서 '형 라인'을 맡은 차태현, 장혁과 현주엽, 안정환은 '찐친미'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막내 라인'인 학구열에 불타는 요린이(요리+어린이) 이상엽, 인생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인 야구선수 출신 김태균이 예능 신생아로 거듭나는 활약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두 팀이 신선한 제철 재료를 위해 전국 각지로 떠나 숨겨진 동네 맛집을 찾고 요리 장인에게 특별 비법을 전수받는다고 해 한층 풍미와 낭만이 가득한 여정이 기다려진다.

뿐만 아니라 이들에게 요리를 의뢰한 게스트로 연예계의 소문난 절친들이 등장, 매회 새로운 인물들과 함께 예측불가의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iMBC연예 장수정 | 사진 제공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HQ, 웅빈이엔에스,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리혜원라이프스타일, MB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