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오! 주인님’ 나나, 패션 매거진 화보로 뽐낸 매혹적인 비주얼

배우 나나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패션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나나는 지난 9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스프링 에디션을 통해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과시하고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 속 나나는 데님 원피스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소화했으며 끈을 활용해 개성 있는 화보컷을 완성했다. 또한 산뜻한 색감의 블라우스로 멋을 낸 나나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키고 다양한 스타일도 나나만의 느낌으로 표현해 모든 컷을 베스트로 만드는 ‘화보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나는 새 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맡은 오주인 역에 대해 “오주인은 화려한 톱 배우의 삶을 살지만 일상으로 돌아왔을 때 누구보다 소소하고 털털한, 굉장히 따뜻한 사람”이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높였다.


더해 나나는 “연기는 하면 할수록 새로운 매력이 있다. 현실에서 겪지 못할 일을 연기하며 경험할 수 있다”라며 연기 활동에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나나는 새 드라마 ‘오! 주인님’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로코퀸 배우지만 연애를 ‘못’하는 여자 오주인 역을 맡아 로코퀸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하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장르를 불문하고 흡인력 높은 열연을 펼친 나나이기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나의 눈부신 비주얼과 솔직하면서도 기분 좋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화보 및 인터뷰는 ‘데이즈드’ 스프링 에디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나가 출연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데이즈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