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배우 박은석, '펜트하우스' 등장…장발에 안경까지

배우 박은석이 '펜트하우스'에 등장했다.


1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주인공 배로나(김현수)가 학교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다가 난간 위에서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다.

이때 체육 선생님 구호동이 그를 구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구호동은 장발에 노란 머리 염색, 독특한 디자인의 안경 등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호동은 창원 출신의 경상도 사나이라는 설정이다. 꼬질꼬질한 차림새에 역사를 거스르는 패션 스타일을 고수하는 인물이다. 청아예술고등학교에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다. 후줄근한 운동복 패션에 누렇게 변색된 치아. 패션을 역행하는 잠자리 안경까지. 헤라팰리스 아이들을 두려워하지 않는 유일한 선생님이다.

그를 연기한 박은석은 연극계에서 이름을 알린 배우다.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한번 더 해피엔딩',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검법남녀', '보이스2', '닥터 프리즈너'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도 활약했다.

'펜트하우스'는 국내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 헤라팰리스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작품이다. 박은석을 비롯해 이지아-김소연-유진-엄기준-신은경-봉태규-윤종훈-윤주희 등이 출연 중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KBS 제공, SBS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