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트와이스 사나, ”‘OOH-AHH하게‘ 안무 중 구토 나와→일어나며 삼켰다“ ’라스‘

트와이스 사나가 무대에 올라가기 전에는 김밥을 먹지 않는다고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3년 만에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으로 컴백한 트와이스가 출연했다.

이날 트와이스 사나는 “무대 오르기 전 하는 루틴이 있다고?”라는 질문에 “데뷔 초때는 김밥을 먹고 무대에 올라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데뷔곡 ‘OOH-AHH하게’ 안무에 숙이고 기차를 만드는 안무가 있었다. 그런데 너무 피곤하다 보니 소화가 안 돼서 하다가 토가 나오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사나는 “이 얘길 밖에서 해 본 적이 없는데 그때 생방송 중이었다. 일어나는 순간 삼키고 (무대를 이어갔다)”라고 하며 “그 이후 무대 하기 전엔 김밥은 절대 못 먹겠다. 트라우마가 새겼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구라는 “인간으로서 하기 쉽지 않은 건데”라고 놀라움을 표하며 “입에 힘이 굉장히 센 거야”라고 칭찬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 나 같아도 못 먹을 듯”, “대단하다 우리 사나ㅠㅠㅠ”, “이런 비하인드가 또 있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