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전참시’ 이영자, 꽈배기와 감격 상봉! 전현무X유병재 "이렇게 맛있다니"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드디어 휴게소 꽈배기를 먹는다.


10월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26회에서는 염원의 꽈배기와 감격적인 상봉을 하는 이영자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일일 매니저 전현무, 유병재와 신들린 모닝 먹방을 펼쳤던 이영자. 이날 방송에서는 '휴게소 완판녀'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한다고. 특히 이영자는 과거 아깝게 못 먹은 금왕휴게소 찹쌀 꽈배기를 먹을 생각에 한껏 기대에 부풀었다고 한다.

이영자는 꽈배기 실물을 본 뒤 감격에 겨워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한다. 쫄깃한 꽈배기를 한입 베어 물고 행복해하는 이영자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사정없이 자극할 예정. 전현무, 유병재 역시 "한두 개로 끝낼 수 없는 맛", "꽈배기가 어떻게 이렇게까지 맛있을 수 있냐"라며 놀라워했다고 한다.

이영자와 두 매니저의 환상의 먹방은 여기서 끝이 아니라고 한다. 소백산 송이라면과 함께 난생처음 보는 진귀한 건강식을 맛보게 된 것. 마치 코코넛을 먹는 듯 달콤하고 부드러운 그 맛에 모두 탄성을 내질렀다고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휴게도사' 이영자와 두 매니저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먹방쇼는 10월 1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2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