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저녁 같이 드실래요?’ “나랑 매일 저녁 같이 먹자” 송승헌, 서지혜에게 ‘프러포즈’

송승헌이 서지혜에게 청혼했다.


714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김해경(송승헌)은 사고 1년후 진행된 키애누(박호산)와 남아영(예지원)의 결혼식에 우도희(서지혜)와 함께 갔다.


결혼식이 끝난 후 김해경은 우도희를 데리고 밥먹자면서 한참을 달려갔다
. 바닷가 근처 푸드트럭에 도착하자 우도희는 밥 먹자고 두 시간 달려서 여기서 먹자구요?”라며 어이없다는 반응이었다.


김해경이 두 사람의 첫 저녁식사를 떠올리자 비로소 우도희는
~ 기억력!”이라며 감탄했다. 처음 함께 먹었던 컵밥을 주문한 김해경은 내가 너한테 처음 같이 저녁 먹자고 했을 때, 그 맛이 시간이 지나도 잊히질 않아. 아마 평생 기억에 남을 거야.”라고 말했다.


너한테 저녁 같이 먹자고 한 일이 살면서 가장 잘 한 일이야.”라며 김해경은 우도희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나랑 매일 저녁 같이 먹자. 이제 그만 넘어와라는 김해경 말에 우도희는 .”이라고 시원하게 답했다.


시청자들은
엔딩이 마음에 든다라면서 호평 일색이었다. “색감 좋다”, “장소 예쁘다”, “우도희 캐릭터 참 매력있다등등 좋은 반응이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날을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