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누나지만 후배’ 홍지민, “이종혁은 너무 꼰대” 폭로(?)

홍지민이 이종혁이 꼰대라고 폭로했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주역 이종혁, 전수경, 홍지민, 임기홍이 출연했다.

이날 홍지민은 “홍지민씨가 보기에 이종혁씨는 꼰대라고?”라는 질문에 “너무 꼰대다. 제가 나이가 한 살 많은데 한 학번 후배다. 졸업한 지 20년이고 애도 둘이다. 보통 이쯤 되면 내가 먼저 얘기할 게 아니라 객관적으로 내지는 상식적으로 친구로 지내자고 제안해 주면 좋다. 지난 공연에서 선배님으로 깍듯하게 대접했는데 이번에 또 만났다. 그런데 언제까지 이래야 하나 싶어서 친구처럼 지내면 안 되냐고 물었는데 단칼에 안돼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홍지민은 “일부러 ‘선배님 커피 한잔 타 드릴까요’라고 했다. 보통 사양하는 게 상식적인데 ‘어 한 잔 타줘 봐’라고 하더라. 그래서 커피를 타서 줬는데 내 볼을 꼬집었다”고 말했다.

이에 이종혁은 “학교 다닐 때 후배였고 나이가 나보다 많았는지 적었는지 몰랐다. 그리고 그때는 2학년과 1학년은 하늘과 땅 차이였다”고 하며 “(지금은 나이를 알았지만) 아 미안 입에 뱄다. 미안한데 누나라는 말이 안 나온다”고 이야기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 한 살 많구나 ㅋㅋㅋㅋ”, “이종혁 너무 좋아“, "20년 지나서 호칭 정리 쉽지 않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