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미모 클라쓰’ 권나라, 맑고 촉촉한 피부 돋보이는 뷰티 화보 공개

런던과 뉴욕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이 2020년 4월호를 통해 배우 권나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히로인 권나라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와 함께 뷰티 화보를 진행했다.

맑고 촉촉한 피부가 돋보인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임에도 불구하고 ‘피부 미인의 정석’으로 등극했다.

종영을 앞둔 ‘이태원 클라쓰’에서 ‘걸크러시’의 매력을 선보였던 권나라는 화보 촬영장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또한, “평소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후 순한 화장품을 골라서 사용한다”며 피부 관리 비결을 밝힌 권나라는 “쿠오카 제품은 향기가 너무 좋아서 첫 인상부터 좋았어요. 특히 쿠오카 세럼 블렌드는 너무 촉촉해서 이 제품 하나만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라며 제품을 극찬했다는 후문.

드라마가 끝난 이후 계획을 묻는 에디터의 질문에는 반려견 ‘호두’를 키우고 있는 만큼 유기견 봉사활동을 계획이라고도 밝히기도 했다.

한편, 권나라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는 나일론 4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그녀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영상도 곧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나일론(NYLO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