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고맙습니다’ 송가인, 방탄소년단에 이어 ‘2019년 빛낸 가수’ 등극 “넘치는 사랑에 놀라”

송가인이 ‘고맙습니다’라는 주제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열었다.


26일(일) 오후 9시에 방송된 MBC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에서 트로트 열풍을 일으켰던 송가인이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송가인은 주현미의 ‘또 만났네요’를 첫 곡으로 부르며 화려하게 등장했다. 노래를 마친 송가인은 “많은 사랑을 받아서, 이 사랑을 팬 여러분께 어떻게 돌려드릴까 생각했는데 오로지 노래밖에 없더라. 감사의 마음 전하고자 준비했다”라며 ‘고맙습니다’ 콘서트를 연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어 송가인은 ‘가인이어라’, 이미자의 ‘기러기아빠’, 배호의 ‘누가 울어’를 부르며 감동을 선사했다.

이후 MC 김신영, 조우종이 등장해 송가인과 대화를 이어갔다. 김신영은 “‘대세’라는 말로도 부족하다. 최근 ‘2019년을 빛낸 가수’ 1위 BTS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송가인은 “실감 나지 않아 얼떨떨하다. 넘치는 사랑을 받고 있어서 항상 놀라고 있다”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 시대 최고의 아티스트 송가인을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좋은 노래 오래오래 듣고 싶어요~♡”, “말이 필요 없는 가인 님의 목소리에 눈물이 훔쳐지네요”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송가인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으로 전국의 팬들을 만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