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2019 MBC 가요대제전' AOA&셀럽파이브 '901' 케미! 완벽한 칼군무로 레전드 무대 선사

31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는 저녁 8시 55분부터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가 진행됐다.

이번 ‘2019 MBC 가요대제전 : The Chemistry’는 올 한해를 빛낸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여 그동안 보지 못했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셀럽파이브의 송은이는 "우리 셀럽파이브 요정들에게 도전장을 내민 친구들이 있다더라"라며 AOA와의 무대를 예고했다. 셀럽파이브와 AOA의 팀명을 ‘에이스 오브 셀럽’으로 정하며 두 팀의 친분을 자랑하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셀럽파이브와 AOA는 핑크색과 흰색의 야구 유니폼(?)을 다같이 맞춰 입고 등장해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다. 마치 한 팀인 것처럼 어우러져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이후 각자의 무대에서 ‘안 본 눈 삽니다’, ‘날 보러 와요’를 열창하며 여러 가지 매력을 발산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군무 진짜 웬만한 아이돌 저리가라네 언니들 개멋있어요ㅜㅜ 은이언니 머리뭐야 완전 천상아이돌... 901’, ‘귀엽고 멋있고 아홉 명이서 다 해 콜라보 너무 최고야 ㅠㅠㅠㅠ 매일 돌려볼거야 ㅠㅠㅠㅠ’, ‘이 무대 진심 레전드 리믹스에 구성도 쩔어ㅋㅋㅋ’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