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비투비 육성재, 오는 26일 솔로 출격! ‘3X2=6’ 3개월 동안 매달 2곡 발표

비투비 육성재가 프로젝트 싱글을 발표하고 솔로로 출격한다.


육성재는 오늘(20일) 오후 6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공개되는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1'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겨울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티저 이미지에는 육성재의 이름과 함께 프로젝트명, 공개 일자가 담겨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취지의 프로젝트로, 숫자 '6'과 육성재의 성씨 '육(陸)'을 연관 지은 육성재만의 위트가 돋보인다.

2017년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한 솔로 싱글 프로젝트 'Piece of BTOB'를 통해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실력을 뽐낸 바 있는 육성재가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육성재의 솔로 활동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티저 뜰 때부터 설레고 기대되고ㅠㅠ 진짜 선물 받는 기분”, “미쳤다. 3개월 동안 달에 두 곡이라니ㅠㅠ 성재 바쁜 와중에 작업 열심히 했구나”, “스케줄 많을 텐데 본업에 집중해줘서 너무 고마워”, “성재 목소리로 노래 들을 수 있다니 정말 좋다. 노래 대박나길”, “육성재 열일 대박이다. 노래도 연기도 예능도 만능!”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1'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주)큐브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