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셔누, 팬사인회 양꼬치 리액션 언급 “광고 찍어야죠”

셔누가 양꼬치 짤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뜨거운 녀석들’ 특집으로 함소원, 송가인, 자이언트핑크, 몬스타엑스 셔누가 출연했다.

“떠오르는 신흥 짤 부자 몬스타엑스 셔누에겐 최근 인터넷을 뒤흔든 짤이 있다?“라고 묻는 윤종신에게 셔누는 ”그게 양꼬치 짤이라고, 팬사인회장에서 끝나고 나면 팬분들과 대화를 한다. 팬이 저녁으로 양꼬치를 먹는다고 하길래 ‘오우 예~’라고 하며 양꼬치를 먹는 리액션을 했다“라고 밝혔다.

자료화면을 본 안영미는 “하하하! 누가 의정부 사람인 줄 알 거야”라고 웃으며 너무 귀엽고 스웨그가 살아있다고 칭찬했다.

김구라는 “모든 음식이 다 표현 가능하냐”라고 하며 짜장면 리액션을 요청했고, 셔누는 흔쾌히 짜장면 리액션에 이어 바나나를 먹는 리액션까지 선보였다.

이어 셔누는 “양꼬치 짤로 핫해졌으니 광고를 찍고 싶다”라고 작은 소망을 드러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 나 이거 봤어 ㅋㅋㅋㅋㅋ갑자기 양꼬치 먹고 싶어졌던 날”, “셔누 먹방가자”, “셔누 너무 귀여워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