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공식] 은지원, 솔로 앨범 MV 촬영 마쳤다… 송민호 지원사격

YG엔터테인먼트가 젝스키스 리더 은지원의 솔로 앨범 발표를 처음으로 공식화했다.


YG는 지난 15일과 16일 이틀 양일 간에 걸쳐 은지원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다.



은지원의 타이틀곡은 위너의 송민호가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지원사격했다. 은지원이 추구하고자 하는 음악스타일이 정통 힙합곡인지라 YG 많은 프로듀서들과 함께 노력하여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얻어 내겠다는 반가운 소식도 전했다.


은지원과 송민호는 이미 tvN ‘신서유기’와 ‘강식당’ 등 긴 시간 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서로가 좋아하는 음악 스타일에 대화를 나눌 시간이 충분했다. 특히, 두 사람 모두 좋아하는 음악이 힙합이라는 공통 분모가 있었기에 이번 타이틀곡은 마치 맞춤형 양복처럼 은지원에게 딱 맞는 음악이라는 것이 음악을 들어본 관계자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은지원은 젝스키스 데뷔 초창기부터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인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의 팬임을 밝혀왔다. 과연 YG가 은지원에게 처음으로 선물한 맞춤형 양복이 어떤 스타일일지 은지원의 솔로 앨범 발표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치솟을 전망이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미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끝마쳤기에 조만간 정확한 앨범 날짜를 공지할 계획이다. 또한 젝스키스의 신곡 준비 역시 잘 진행 되고 있다는 소식도 함께 덧붙였다.




iMBC연예 김미정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