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마리텔 V2' 오는 29일 첫 방송 확정! 아이즈원 안유진 합류 "놀러올래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오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 짓고,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기습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 속에는 대세 아이돌 ‘아이즈원’의 안유진이 비밀의 저택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3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4일 편성을 확정 짓고, 티저 영상과 포스터 공개를 통해 ‘아이즈원’ 안유진의 합류와 화려한 컴백을 예고해 눈길을 모았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지난 2017년 6월 종영 후 시청자들의 다음 시즌 방송에 대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상황. 앞서 약 2년 만에 전해진 ‘마리텔 V2’의 제작 소식은 온라인을 들썩거리게 만들며 시청자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늘 새벽(00:00) ‘마리텔 V2’ 공식 SNS와 네이버TV, 예능연구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한 티저 영상이 동시에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영상은 거대 저택으로 홀로 이사 온 소녀가 아빠와 통화하는 모습으로 시작되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대세 아이돌 아이즈원의 안유진. 그녀는 통화 중 ‘15일’에 사람들이 온다는 말을 듣고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놀러 올래요?”라며 초대메시지를 보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안유진이 이사 온 비밀의 저택은 인터넷 방송이 진행되는 새로운 공간으로, 기존의 스튜디오를 벗어나 새롭게 마련된 ‘마리텔 저택’에서 출연진들은 귀여운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하고 기상천외한 방송들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마치 한 번 들어가면 쉽게 빠져나올 수 없는 ‘마리텔 저택’의 압도적인 외관과 안유진의 의미심장한 미소는 ‘마리텔 V2’의 새로운 변화와 그녀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출연진 못지않은 인기를 얻었던 ‘모르모트 PD’ 권해봄 PD와 ‘도우 FD’ 권도우 FD도 티저 영상 속에 깜짝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어 공개된 포스터 속 안유진의 모습도 시선을 모은다. 다양한 콘셉트의 방송이 진행되고 있는 방들이 즐비한 저택의 이미지는 티저 영상 속 ‘마리텔 저택’을 떠오르게 만드는데, 그 옆에 막내딸 안유진이 천진난만한 미소를 띠고 앉아 마치 인형놀이를 하는 듯 사람들을 자유자재로 배치하는 모습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저택 주변에 날개를 달고 날아다니는 황금빛 코인과 붉은 하트가 어우러지며, 과연 ‘마리텔 V2’에서 어떤 새로운 방송이 만들어질지 기대를 더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진은 “이번엔 스튜디오가 아닌 새로운 ‘마리텔 저택’에서 방송이 진행된다”며, “그 안에서 막내딸 안유진과 출연진들이 함께 상상 이상의 방송들을 만들어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약 2년 만에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는 3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iMBC연예 박한별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