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신스패치’ 신성우, “성민X김사은, 라미란X매니저 비밀 연애 알았다”


신성우가 ‘신스패치’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에피소드를 전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아재 아재 발랄아재’ 특집으로 신성우, 엄기준, 강성진, 이건명이 출연했다.

‘신스패치’라고 불리는 신성우는 뮤지컬 할 때 비밀 연애를 가장 먼저 눈치챈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커플로 된 사람이 있냐”라고 물었고 이에 신성우는 “슈퍼주니어 성민씨 알았다. 공연 전에 파이팅 콜을 하는데 둘이 같은 시간대에 오더라. 그리고 서로 뭘 챙겨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성우는 “또 라미란씨가 제 매니저와 결혼을 했다. 지금은 의상 크루들이 배우를 챙겨주지만 그 당시에는 매니저가 했다. 다음을 위해 물을 마셔야 하는 때에 매니저가 없더라. 어디 있는지 찾았는데 라미란의 물을 챙겨주고 있었다”라고 하며 “발견 당시 화를 냈는데 나중에 얼마나 되었는지, (연애) 진행은 잘 되어 가고 있는지 물어봤다”라고 이야기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 매니저분이 라미란씨 남편이구나”, “인연이네”, “눈치 대박 빠른가 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