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아육대 연습영상④] 트와이스 다현·쯔위, "일단은 안정적" 기대되는 양궁 유망주


MBC '2019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를 미리 맛볼 수 있는 아이돌스타들의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아육대' 양궁 경험자 트와이스 다현, 쯔위는 연습장에서도 여유로운 모습으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첫 발부터 10점을 쏜 다현은 "순간 재미있었다.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또 현장 가면 모른다. 이 느낌을 간직하고 있어야겠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쯔위 역시 '양궁 여신'다운 차분함을 보였다. 쯔위가 "일단은 안정적이다. 막 갑자기 0점 이렇게 쏘지는 않을 거 같다."고 여유롭게 말하자 다현은 "오~~~"라고 폭풍 리액션을 펼치며 웃음을 유발했다.

늘 진지한 연습 와중에도 유쾌한 장면들을 연출했던 트와이스는 이번에도 양궁 그 자체를 즐기는 면모를 자랑했다. 직접 자신이 쏜 화살을 수거하러 간 쯔위가 미동도 않는 화살에 웃음이 터지기도. 평소 보기 힘든 빵 터진 쯔위의 모습에 보는 이들도 절로 미소가 흘러나왔다는 후문이다. 이에 다현은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쯔위를 도와주며 언니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중 MBC를 통해 방송되는 '2019 설특집 아육대'에는 엑소, 트와이스, 아이콘, 레드벨벳, 세븐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NCT 127, 모모랜드, 구구단,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셀럽파이브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스타들이 총출동한다. '2019 설특집 아육대' 방송 전후로는 그룹별 연습 영상과 현장 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이지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