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김신영의 TMI' 연말맞이 특급 콜라보! ’아이돌 라디오‘ 정일훈 깜짝 방문

오늘(23일) 방송되는 MBC ‘김신영의 TMI’에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의 DJ 비투비 정일훈이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예비돌들의 사소하지만 꼭 알고 싶은 TMI 정보가 대방출 될 예정으로, MC 김신영과 데뷔 7년 차 선배인 비투비 정일훈도 예비돌들의 ‘TMI 프로필’을 감상하며 다양한 의견을 보탰다.

예비돌들이 가장 먼저 받은 ‘당신의 TMI 한 가지를 알려주세요!’라는 질문엔 다소 독특한 답변들이 줄을 이었다. 신발 사이즈, 손뼘 길이, 반지 호수 등 갖가지 신체 사이즈를 공개한 송병희 예비돌에 이어 전도염 예비돌은 유달리 길어 보이는 자신의 목 길이를 공개한 것. 예상을 뛰어넘는 답변에 김신영과 정일훈은 “너무 긴 거 아니에요? 기린이야, 기린!”이라고 외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예비돌들의 센스 있는 TMI 정보에 정일훈 역시 자신만의 TMI를 하나 공개하기도 했다. 과연 정일훈이 공개한 TMI인 ‘일주일에 한 번, 날씨 화창한 날에 거실에 나와서 한다’는 특별한 일과는 무엇일지 오늘(2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이어진 “’사랑해’를 본인만의 방법으로 표현해주세요’라는 질문에는 고백송, 사투리 고백, ASMR 고백 등 참신한 ‘사랑해’ 표현법이 답변으로 등장했다. 특히, ‘언더 나인틴’ 서포터즈들을 향한 고백 이후 민망해하는 예비돌들에게 정일훈은 선배로서 모법이 될만한 ‘사랑해’ 표현법과 그 후의 대처 팁을 전수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룽디 나온다” , “본방사수할게요”, “재미있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언더 나인틴’ 예비돌들의 ‘TMI 프로필’은 오늘(23일) 오후 8시 45분에 MBC ‘김신영의 TMI’에서 공개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