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복면가왕’ '앤디워홀‘ 정체는 배우 성혁 “과거 강균성과 아이돌 연습생이었다” ’반전‘


‘앤디워홀’의 정체는 배우 성혁이었다.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살바도르달리‘와 대결을 펼친 ’앤디워홀‘의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살바도르달리’와 ‘앤디워홀’은 ‘일어나’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귀에 감기는 듯한 유니크한 보이스의 ‘살바도르달리’와 담담하면서도 편안한 ‘앤디워홀’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살바도르달리’였다. 이에 ‘앤디워홀’은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을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배우 성혁이었다.

어렸을 때 아이돌 연습생이었다고 밝힌 성혁은 “가면을 써도 너무 떨렸다”라고 말했다.

이어 성혁은 “노래가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연기라고 생각한다. 짧은 시간 안에 기승전결, 희로애락이 다 있어야 한다”라고 하며 연기자로서 도움이 되었다고 이야기했다. 관객들이 주는 에너지를 느낄 일이 많지 않은데 “‘복면가왕’ 무대를 통해 에너지를 받아 너무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세상에 아이돌 연습생이었다니 놀랐다“, ”‘솔로곡 무대 너무 좋았음“, ”입금 전 입금 후가 다르대 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