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신수지, 장현승과 열애 “0.1초 만에 인정”


신수지가 장현승과의 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으로 이혜정, 홍진호, 신수지, 이사배가 출연했다.

장현승과의 열애에 대해 신수지는 “볼링장에 다니는 측근이 이야기를 한 것 같다”라고 하며 그래서 연애 초반부터 알려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신수지는 “볼링장에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눈에 띌 수밖에 없거든요”라고 하며 만약 열애설이 나면 이를 인정하기로 장현승과 미리 이야기를 했던 부분이라고 밝혔다. 열애 보도가 난 후 “인정을 0.1초 만에 제일 빨리 한 것 같다”라고 웃으며 말한 신수지는 볼링이 인기 요인을 묻는 질문에 “김수현과 이홍기의 시너지가 아닐까“라고 답했다.

프로 볼러 4년 차인 신수지는 김수현과의 볼링 대결을 언급하기도 했다. 신수지는 “(김수현이) 남성 두 분과 함께 다니세요. 저도 제 친구들 쌍둥이가 있는데 선생님이 오셔서 대결을 제안했다”라고 하며 팀워크가 좋아서 이겼다고 했다. 이후 김수현이 설욕전을 제안하며 연습하는 모습을 보고 “(승부욕이) 대단하신 분이구나”라고 생각했다는 일화도 이야기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신수지 진짜 스포츠란 스포츠 다 섭렵할 듯ㅋㅋㅋ”, “프로 볼러 4년 차... 대단하다”, “김수현 승부욕 장난 아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