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셀프캠] '라디오스타' 이혜정-홍진호-신수지-이사배 출연!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라디오스타'가 이색 조합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11일(수)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요리연구가 이혜정,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프로 볼러 신수지,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출연해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을 꾸민다.

방송 녹화에 앞서 진행된 셀프캠 촬영에서 이혜정은 '요리하는 빅마마'로 자신을 소개한 후 "진작 좀 불러주시지. 제가 이제 뜨긴 떴나보네요~ 반갑습니다."라며 유쾌한 인사를 전했다. 3년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홍진호는 "많은 미인 분들과 같이 하게 돼서 영광이다. 재미있게 놀다 가도록 하겠다."며 청일점의 각오를 다졌다.


4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방문한 신수지는 "많은 스토리 가지고 돌아왔으니 지켜봐주세요!"라며 기대감을 자아냈고, 첫 공중파 예능 입성을 자축한 이사배는 "여기 오게 되어서 너무 반갑고, 오늘 촬영 잘해볼게요!"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예측할 수 없는 4명의 게스트들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이뤄낼지, '라디오스타'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은 11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한송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