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넷플릭스에서 만나는 새로운 추리 예능 ‘범인은 바로 너!’ 티저 포스터 공개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5월 4일 전 세계 공개를 확정 지은 가운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한국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X맨, 런닝맨, 패밀리가 떴다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7인 허당 탐정단의 웃음과 긴장 넘치는 추리 활약을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쓰러져 있는 한 의문의 인물을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모습으로 놀라고 있는 탐정단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 7인의 허당 탐정단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EXO), 세정(구구단)의 모습과 함께 ‘허당 탐정단의 전혀 새로운 추리 예능’이라는 카피가 어우러진 이번 포스터는 예측불허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낼 이들의 흥미진진한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추리 예능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국민 MC 유재석을 필두로 노련한 입담 능력자 안재욱, 예능 베테랑 김종민과 이광수, 여기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능 새내기 박민영, 세훈, 세정까지 7인의 조합을 처음 공개한 이번 포스터는 최초의 한국 예능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1천 7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iMBC연예 김재연 | 사진제공 :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