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 독특한 태교법 공개…"설민석 강의 들으며 태교했다"



이시영이 독특한 태교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30일(금) 첫 방송된 MBC '선을 넘는 녀석들' 에서는 이시영이 독특한 태교법을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설민석과 김구라가 모여 함께 여행을 떠날 또 한 명의 멤버를 기다렸다. 그때 이시영이 등장했고, 의외의 인물에 두 사람은 깜짝 놀란 채 그녀를 반겼다.

특히 김구라는 "애를 벌써 낳았어?"라며 독특한 안부를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후에 이시영은 "평소 설민석 선생님 팬이다. 태교를 한국사 강의로 했다"며 독특한 태교법을 공개하며 여전한 4차원 매력을 뽐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애는 내가 낳았네. 이시영 너무 예뻐", "설민석이랑 김구라가 동갑이라는게 믿겨지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총 16부작 시즌제 예능으로 선보이는 ‘선을 넘는 녀석들’은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을 직접 두 발로 경험하며 비교하는 프로그램으로, 현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일상생활 모습부터 고유한 역사까지 탈탈 털어보는 신개념 세계 탐사예능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