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셀프캠] 이렇게 달콤한 캐롤이라니! <라디오스타> #토크보다_노래_내귀에_꿀 (feat. 스페셜MC 딘딘)


'누가 내 귀에 꿀 발랐어요?' 특집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온 시간, 캐롤이 사라진 거리, 하지만 고품격 음악방송 <라디오스타>에서는 만나볼 수 있는 최고의 음악!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일(수) 방송분 '누가 내 귀에 꿀 발랐어요?' 특집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수 이적, 박원, 이문세, 자이언티가 자리해 셀프영상으로 직접 홍보에 나섰다.


평소와 달리 대기실이 아닌 무대 위에서 셀프영상을 찍은 이들은 진행자의 멘트는 무시한채 귀를 녹여버리는 달콤한 캐롤을 부르며 등장했다. 특히 자이언티와 이문세, 박원은 산타처럼 붉은 색으로 깔맞춤한 옷을 입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무서운(?) MC군단과 함께 할 각오로 이적은 "씹어먹겠다"라고 밝히며 게스트들과의 말빨 싸움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스페셜 MC로 찾아온 딘딘은 4명의 게스트들이 리허설을 하는 와중에 셀프캠을 찍게 되어 목에 핏대를 세우며 목소리를 높여 '고향에 온것 같고, 모시기 힘든 게스트를 모셨다'라고 소감을 밝힌다. 하지만 말하는 내용과 달리 딘딘은 아무도 반기지 않는 MC군단의 무관심 속에 꿋꿋히 "아무도 절 보지 않지만 전 괜찮습니다!"라고 주먹까지 꼭 쥐고 혼자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적·박원·이문세·자이언티 + 스페셜MC 딘딘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누가 내 귀에 꿀 발랐어요?' 특집은 20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경희 | 영상 한송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