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간미연 프로듀싱 걸그룹’ 7인조 해시태그(HashTag), 데뷔곡은 ‘ㅇㅇ'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HashTag)의 첫 공식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해시태그(다정, 현지, 소진, 수빈, 애지, 승민, 수아) 소속사 럭 팩토리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해시태그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ㅇㅇ’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승민의 시원한 보컬로 시작하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데뷔곡 ‘ㅇㅇ’의 짤막한 하이라이트 부분과 함께 각기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정해진 대형에 맞춰 자리 잡은 해시태그 멤버들은 한 명씩 귀엽고 깜찍한 포즈를 연이어 선보이며, 눈도장을 찍었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과 더불어 밝고 청량함 가득한 타이틀곡의 분위기 역시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20초 남짓한 짧은 분량의 티저 영상이었지만 해시태그는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 공개될 2차 티저 영상과 오는 11일 정오 공개될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날 공개된 해시태그의 데뷔곡 ‘ㅇㅇ’ 1차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사진 말고 영상으로 보는 건 처음인데 더 예쁘고 귀여운 듯”, “살짝만 들었지만 노래도 좋은 것 같다. 얼른 풀버전 들어봤으면”, “빨리 해시태그 무대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세대 아이돌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겸 가수 간미연의 프로듀싱 참여로 화제를 모은 신인 걸그룹 해시태그는 일상 속 우리 주위에 있는 현실소녀들의 감수성을 표현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팀을 목표로 삼고 있다.

최근에는 정식 데뷔일을 확정 짓고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다정을 시작으로 멤버 전원의 개인 프로필과 해시태그 일곱 소녀가 함께 촬영한 완전체 이미지까지 선보이며, 가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해시태그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하루 전날인 10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정식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럭 팩토리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