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예정화, 연인 마동석 '달달 응원'에 눈물펑펑

“정화씨, 잘 하고 있어요?”

1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위기탈출 넘버5’ 특집에서 예정화가 연인 마동석과 즉석에서 전화통화를 하며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정화와 마동석의 전화연결이 성사돼 눈길을 끌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마동석은 여자친구 예정화를 응원하기 위해 몰래 전화연결을 한 것. 전혀 예상치 못한 마동석의 전화에 예정화는 “촬영 중일 텐데..”라며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고.

무엇보다 마동석은 갑작스런 전화에 놀란 예정화에게 “정화씨 잘하고 있어요?”라며 꿀 떨어지는 목소리로 첫인사를 건넸고, “정화야! 힘내고..”라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응원과 격려의 말들로 예정화를 펑펑 울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예정화 역시 ‘사랑꾼’ 면모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그는 식성부터 심지어 패션테러리스트 면모까지 마동석과의 공통점들을 쉴 새 없이 자랑하는가 하면, 마동석에 대한 걱정과 무한한 애정을 마구 표출했다는 후문.

이처럼 ‘러블리’ 커플 예정화와 마동석의 애틋한 전화통화 현장은 1일(수) 밤 11시 10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위기탈출 넘버5’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