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셀프캠] ‘볼수록 매력 만점!’ 인정 안하곤 못 배길걸? <라디오스타>

‘볼수록 매력 있는 그들이 왔다!’

25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오래 봐야 웃기다! 너희가 그렇다!’ 특집으로 박완규, 정동하, 이재윤, 강남, 혜이니가 출연한다.




본 방송에 앞서 셀프캠을 든 다섯 명의 스타들은 각자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과 재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히며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박완규는 “저는 다 망가질 거니까 알아서 하세요. 망가질 거야~”라며 애교 섞인 선언을 했다. 이에 옆에서 듣고 있던 강남은 “형님, 술 드시고 오셨죠?”라며 돌직구 멘트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정동하와 혜이니는 첫 출연에 대한 설렘과 함께 재밌는 토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겠다는 포부를 드러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전설의 주먹2’ 특집에 이어 두 번째 출연인 이재윤 역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수목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 이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인사를 전해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를 모으게 했다.

유쾌한 에피소드와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특급 이벤트의 진상은 25일(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오래 봐야 웃기다! 너희가 그렇다!’ 특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라디오스타> 스타 셀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우연희 | 화면캡쳐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